피부에 선한 영향력 비티아이몰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0
쇼핑몰 전체검색
메인으로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비회원/구매내역 확인비회원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티아이몰 메인화면 최상단 주문조회를 클릭한 후 주문번호와(주문시 문자와 메일로 전송) 비회원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Q

    [비회원/주문취소/반품신청비회원 주문건에 대한 주문취소, 반품신청을 하고 싶어요 

    비회원 주문건에 대한 주문취소, 반품신청은 주문조회를 클릭한 후 주문한 상품의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취소, 반품신청이 가능 합니다. 

  3. Q

    [회원/회원유형] 비티아이몰 회원 유형을 알고 싶어요.

    일반회원

    개인 사용을 위해 구매하는 일반 소비자 회원을 의미 합니다

    사업자회원

    피부미용,반영구화장,왁싱,네일아트,헤어,메이크업 등 뷰티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고 사업자 등록을 한 미용인 회원과 샵인샵 계약을 하고 샵인샵을 운영하는 미용인 회원


  4. Q

    [회원/가입승인] 회원가입 신청을 했는데 추가로 승인을 받아야 하나요?

    일반회원

    회원가입 신청 완료 즉시 별도의 승인 절차없이 회원가입이 됩니다.

    사업자회원

    회원가입 신청 후 수시간의 심사 기간이 소요되며 관리자는 가입 신청시 작성한 내용을 확인하고 승인 또는 가입 승인을 거부 합니다. 따라서 사업자회원은 가입승인을 받은 후 로그인 하면 사업자 회원 구매가격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Q

    [회원/가입재승인] 사업자 회원이 회원 정보를 수정하면 재 승인을 받아야 하나요?

    사업자 회원이 회원가입시 작성한 정보를 수정한 경우 자동으로 미승인회원으로 전환되며 정보를 수정한 회원은 반드시 관리자 또는 고객센터(02-6279-6000)에 재 승인을 요청해야 합니다.

  6. Q

    [반품/환불] 구매한 제품의 반품, 환불조건을 알고 싶어요.

    구매한 제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

    환불 요청일로부터 최대 5영업일 이내에 제품 공급자의 부담으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고 제품의 하자 확인 후 7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 됩니다. 제품 구매를 위해 마일리지를 사용한 경우 환불일에 재충전 됩니다.

    변심에 의한 환불

    구매취소 및 환불 요청일로부터 최대 5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의 부담으로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고 반품된 제품의 파손, 형질변경 등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7영업일 이내에 규정과 절차에 따라 환불처리 됩니다. 이때 반품된 제품의 파손, 형질변경등 재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환불 요청은 거부될 수 있습니다.

  7. Q

    [마일리지/지급기준] 마일리지 지급 기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요

    회원가입시, 제품, 구매시, 사용후기 작성시, 주문건 취소로 인한 환불시 마일리지로 대체 지급 등 다양한 경우에 비티아이몰 운영방침에 따라 마일리지가 지급될 수 있으며 지급받은 마일리지는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Q

    [마일리지/사용한도] 마일리지 1회 사용한도의 제한이 있나요?

    비티아이몰 마일리지는 관리자에 의해 1회 최대 사용한도와 최소 사용한도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9. Q

    [마일리지/유효기간] 마일리지 사용 유효기간을 알고 싶어요.

    마일리지 사용 유효기간은 마일리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10. Q

    [배송/배송출발]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매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배송 출발하며 2시 이후 주문건은 배송 사정에 따라 당일 배송 출발 또는 익일 배송 출발 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주문건은 첫번째 근무일에 배송 출발 합니다.

  11. Q

    [배송/배송비] 배송비 결제 조건은?

    비티아이몰은 제품 공급자와 구매자간 직배송 구조로서 제품 공급자가 다른 경우 각각 별도의 책정된 배송비 기준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각 상품별 배송 조건을 적용하며 무료 배송 조건 미충족시 공급자가 다른 각각의 구매상품에 대해 별도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2. Q

    [결제/카드결제오류] 카드결제 실패 사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일시적으로 카드결제 오류가 발생한 경우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고 지속적으로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02-6279-6000)로 문의 바랍니다. 이때 접속한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버전 등을 알려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13. Q

    [결제/결제수단] 결제 가능한 수단을 알고 싶어요

    비티아이몰은 신용카드, 가상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등의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14. Q

    [기타/구매결정] 구매한 상품의 구매결정 과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주문한 제품을 수령한 후 3일 이내에 구매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구매하고도 구매결정을 하지 않은 회원은 상품의 예상 수령일 기준 3일 이내 또는 배송 출발일 12일 후에 강제로 구매결정이 이루어 집니다. 이 경우 실제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 구매자는 미수취 신고(btistory@naver.com / 02-6279-6000)를 할 수 있습니다.

  15. Q

    [기타/재판매금지] 사업자회원이 비티아이몰에서 구매한 제품을 온라인에서 재 판매 할 수 있나요?

    도매가로 제품을 구매한 사업자회원이 SNS와 온라인을 통해 재 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비티아이몰 관리자가 허용하는 경우에만 제한된 조건에서 판매 가능 합니다. 또한 비티아이몰에 등록된 상품페이지, 썸네일 이미지등을 무단으로 복사, 도용하는 경우 저작권 위반과 무단 판매 행위로 간주되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최근 본 상품

없음

1:1문의

자주묻는질문

사용후기

TOP